내장산 관광테마파크 놀이터 자전거대여 가격 / 국민여가갬핑장 근처 아이랑 놀기 좋네요
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놀

내장산 관광테마파크 놀이터 자전거대여 가격 / 국민여가갬핑장 근처 아이랑 놀기 좋네요

728x90

내장산 단풍생태공원에서 생태탐방원 프로그램을 마치고

근처에 있는 내장산 관광테마파크에 들렀다.

 

 

내장산 관광테마파크에는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 천사히어로즈, 내장산워터파크 등의 시설이 모여 있다.

워터파크는 아마 여름에 바닥분수를 운영하는 것 같고,

가을에는 자전거, 킥보드를 타는 광장으로 이용되고 있었다.

 

내장산관광테마파크라고 써있는 정원은

공사중인듯..

 

그쪽으로는 갈일이 없었고

천사히어로즈 주변에서 놀게 된다.

 

 

테마파크 주차장과 캠핑장 주차장이 있다.

주차확인을 따로 하는 것 같지는 않았다.

 

내장산 워터파크 쪽 주차장도 따로 있었다.

 

 

 

천사히어로즈 건물이 보인다.

 

여러가지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실내 놀이 시설이다.

후기를 보니 초등학생 정도 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내부는 이런 식으로..

우리는 시간이 애매해서 천사히어로즈는 이용하지 않았다.

 

놀이터

 

천사히어로즈 건물 옆으로

작은 농구장과 풋살장이 있다.

 

어린이 전용이라고 되어 있었고

여러 가족이 재미나게 공놀이를 하고 있었다.

 

 

 

그 뒤편으로 가면 이렇게 큰 놀이터가 나온다.

 

심지어 지붕이 있다..최고

 

비가 오는 날에도

더운 여름날에도 쾌적하게 뛰어놀 수 있겠다.

 

 

 

인기가 많았던 짚라인

손으로 매달리지 않고

앉아서 매달리는 식이었는데

세게 밀어주면 스릴리 엄청날듯..

 

아이들과 보호자들이 줄을 서서 타고 있었다.

 

그늘 밖에 정글짐과 그네도 있었다.

 

놀이터 옆에서는 자전거를 대여해서 탈 수 있었다.

 

 

자전거 대여

 

놀이터 바로 건너편에 편의점이 있는데

여기에서 자전거를 빌릴 수 있다.

 

 

자전거 대여 요금은 1시간 1,000원

싸다..

 

 

자전거 대여 요금

기본 1시간

  • 1인용 1,000원
  • 2인용 2,000원
  • 3인용 3,000원
  • 4인용 5,000원
  • 전동차 20,000원

 

초과요금 (30분당)

  • 1,2인용 1,000원
  • 3인용 2,000원
  • 4인용 3,000원

 

 

 

어린이 자전거들

 

같은 크기지만 보조바퀴가 달린 네발자전거도 있고 두발자전거도 있다.

 

 

뒤에 보이는 것이 4인용 자전거

수동이다.

 

 

 

전동차는 이렇게 뒤에 깡통차와 연결해서 아이를 태울 수 있다.

전동차도 인기가 많았는데,

 

전기를 충전하는 중이라

기다려야 해서 그냥 자전거를 타기로~

 

 

내부에 어른 자전거들이 많이 있다.

킥보드도 빌릴 수 있는 것 같았다.

 

 

자전거를 타고 워터파크 광장쪽으로 가본다.

 

참고로 자전거를 빌려서 이동하는 이 길은

차량이 못 들어가게 막혀 있는 길이다.

 

자동차가 없는 길이라 이렇게 자전거를 타고 갈 수 있다.

 

 

 

 

자전거와 킥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많다.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사람도 있었다.

 

 

넓은 광장에서 마음껏 킥보드와 자전거를 탈 수 있다.

 

 

광장에서 나와서 놀이터 뒤쪽으로 가면 이렇게 자전거길을 달릴 수도 있다.

날씨도 좋고

꽃도 단풍도 좋고

오른편 캠핑장의 여러가지 텐트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반응형

 

음악분수

 

다시 광장으로 돌아왔더니

음악분수를 시작한다.

 

음악분수는 5시에 시작, 30분간 진행된다.

11월까지 운영되고 12월부터 겨울철에는 쉬는 듯하다.

 

 

자전거를 타다가 음악 분수도 구경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킥보드도 신나게 탄다.

 

 

광장 가장자리에는

벤치들이 있어서 아이가 노는 것을 지켜보며 쉴 수도 있다.

 

정읍시 국민여가 캠핑장을 이용하면서

이렇게 아이들과 놀 장소가 모여 있으니 정말 편리해보였다.

 

캠핑장에 데크 뿐 아니라

이글루집, 카라반 등 몸만 오면 되는 곳들도 있어서

기회가 되면 국민여가캠핑장도 이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캠핑장에 와서

천사히어로즈 갔다가

놀이터에서 뛰어 놀다가

자전거 타고 놀고

내장산 단풍구경까지 하면

시간이 후딱 갈듯^^

 

 

내장저수지 근처 백반 맛집

 

[내장산달구지] 내장저수지 내장산생태탐방원 근처 백반 맛집

내장산조각공원에서 산책한 후에 저녁식사를 하러 내장산 달구지를 찾았다. 내장산 달구지 정읍시 내장산로 591 영업시간 08:00 ~ 20:00 (19:00 마지막주문) 화요일 휴무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mm00624.tistory.com

 

[내장산 단풍생태공원] 아이와 단풍놀이 하기 좋은 곳

 

[내장산 단풍생태공원] 아이와 단풍놀이 하기 좋은 곳

내장산 단풍 생태공원은 내장호 근처에 위치해 있다. 2023년 10월 말경에 다녀왔다. 정읍시 내장동 364-2 주차 가능 (소형 150대 / 대형 100대) 입장료 무료 연중무휴 / 상시 이용

mm00624.tistory.com

 

내장산 생태탐방원 4인실 숙박후기

 

내장산 생태탐방원 4인실 숙박후기 내부 / 구비물품 / 조식 후기

내장산 생태탐방원 4인실 생활관에 입실했다. 내장산 생태탐방원 생활관 객실

mm006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