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퀸즈 NC청주점, NEW우리V카드 할인 대박
본문 바로가기

알뜰/아끼기

애슐리퀸즈 NC청주점, NEW우리V카드 할인 대박

728x90

지난번에 애슐리퀸즈 원더아리아 청주점에서 new우리v카드를 쓰고 할인받은 후기를 올렸었다.

 

 

애슐리 원더아리아 청주점 (NEW우리V카드)결제 후기 ▼

 

애슐리 할인카드 원더아리아 청주점 (NEW우리V카드)결제 후기와 팁

애슐리(애슐리퀸즈)는 할인받기가 힘들다. 상품권을 사서 가는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25% 할인이 되는 카드가 있다고 해서 발급받았다. 카드의정석 NEW우리V카드 카드 이름은 [카드의정석 NEW우리V

mm00624.tistory.com

 

이번에는 청주 NC백화점 내에 있는 애슐리에 방문해서 new우리v카드로 결제해보았다.

 

우리카드 NEW우리V카드는 애슐리, 아웃백, TGIF 등에서 25%할인(건당 25000원까지)을 받을 수 있는 카드다.

연회비 2천원짜리인 가성비갑 애슐리 할인카드에 대해서는 위 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백화점이나 대형할인점 내의 애슐리에서는 할인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 때문에 약간 불안했다.


애슐리 NC청주점

우리는 애슐리 NC청주점을 평일 런치에 이용했고, 직원이 결제를 해주었다.

아마 주말에 손님이 많을 때는 키오스크로, 평일에는 직원이 직접 결제를 하는 것 같다.

 

지난 후기에서 남긴 것처럼

키오스크가 아닌 직원 포스기에 연결된 단말기로 결제해야 한다는 말들이 있는데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직원이 결제해주어서 다행이었다.

 

 

카드 결제후 받은 영수증

일단 영수증에는 상호명이 애슐리퀸즈 NC청주점이라고 표기 되었다.

 

그렇다면 우리카드 앱에는 어떻게 나올까?

 

 

 

 

아니..

우리카드앱에서는 애슐리NC청주점이 아니라 NC청주점이라고 표기되었다.

게다가 업종이 "대형할인점" ㅠㅠ

 

하지만 1-2일 후에 매입이 확정되고 나서 확인해보라는 후기들과

애슐리NC청주점이라고 나온 종이 영수증에 힘입어(?)

며칠 기다려보았다.

 

애슐리에서 식사를 한 후에 백화점에서 아이 옷도 하나 결제했다.

 

여기서 잠깐..

NC백화점 내 애슐리에서 결제를 했는데

  1. 애슐리로 적용이 된다면
    -> 25% 할인

  2. 애슐리가 아닌 NC로 인정이 된다면
    백화점 적립 5% 할인이 된다.

 

 

목요일에 애슐리에서 결제하고

일요일에 우리카드앱을 확인해보니 매입이 완료되어 있었다.

 

 


애슐리 NC청주점 할인

 

 

성인 2인, 미취학아동 2인 55,600원에서

New우리V카드로 25%인 13,900원이 할인되었다.

 

이 화면에서도 여전히 '대형할인점'이라고 되어 있지만 애슐리 25%할인이 잘 되어 있었다.

 

 

반응형

 

 

그리고 백화점에서 결제한 내역은 백화점 5%할인이 적용되어 있었다.

만약 애슐리가 백화점으로 적용되었다면 두 건중 한 건만 5%할인되었을 것이다.

(백화점 할인은 1일 1건, 월3회이므로)

 

 

청주에는 애슐리퀸즈가 NC점과 원더아리아점 두 군데가 있다.

두곳 모두 NEW우리V카드로 할인되는 것을 알았으니 다음에는 좀더 마음 편히(?) 즐길 수 있겠다.^^

 


 

 

[청주 아웃백] 런치 할인방법 우리v카드 25% 할인 결제후기와 꿀팁

아웃백 청주점에 방문했다. 아웃백 청주점은 지웰시티 쇼핑몰 2층에 위치한다. 지웰시티 상가는 현대백화점 2층에서 내부 통로로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우리는 백화점에 주차하고 둘러본 후 아

mm00624.tistory.com

 

 

 

 

코엑스근처 제일주차장 신한카드 무료주차 후기 (구rpm카드)

주말에 코엑스 근처에 갈 일이 있었는데 차를 가지고 가려니 주차비가 만만치 않다. 신한카드 플래티넘 무료주차가 생각나서 찾아봤더니 근처에 무료주차가 가능한 곳이 두곳 있었다. 신한카드

mm00624.tistory.com

 

 

 

 

애슐리 할인카드 원더아리아 청주점 (NEW우리V카드)결제 후기와 팁

애슐리(애슐리퀸즈)는 할인받기가 힘들다. 상품권을 사서 가는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25% 할인이 되는 카드가 있다고 해서 발급받았다. 카드의정석 NEW우리V카드 카드 이름은 [카드의정석 NEW우리V

mm00624.tistory.com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네페머니카드) 국세/지방세 납부 후기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세금을 납부해봤다. 몇번 결제를 해보니.. 네페머니카드로 결제를 하면 충전해놓은 네이버머니 네이버페이 포인트 연결된 계좌에서 네이버머니 자동충전후 결제 위 순

mm006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