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즉시결제 방법 (SC플마카드 선결제)
본문 바로가기

알뜰/아끼기

BC카드 즉시결제 방법 (SC플마카드 선결제)

728x90

보통 신용카드 즉시결제는 해당 카드앱에서 가능한데,

이번에 해보니 BC카드는 조금 달라서 정리해 보았다.

SC플러스마일 신용카드 선결제 방법

BC카드는 스마트폰앱이 크게 두 가지가 있다.

BC카드 앱과 페이북 앱인데, 그 두 어플에서 즉시결제 메뉴를 찾지 못했다.

BC바로카드만 선결제가 가능하다는 내용이었다.

 

BC카드 선결제 방법


 

◆ BC카드 즉시결제(선결제)는 해당 은행을 통해 진행해야 한다.

 이번에 SC플러스마일 카드의 선결제를 했기 때문에 SC은행 앱에서 진행하면 되었다.

 

SC제일은행 앱 메인

 메인 화면에서 [마이카드]를 선택한다.

 

 

SC 카드 선결제

 [선결제] 메뉴를 선택

 

카드 선결제 주의 사항

 신용카드 대금 선결제 주의 사항이다.

+ 선결제를 한다고 마일리지가 빨리 적립되지는 않는다!

 

https://mm00624.tistory.com/51

 

카드 정보 확인

 선결제를 진행할 카드와, 금액이 출금된 통장을 선택한다.

 

 

선결제 항목 선택

 

 선결제를 할 항목을 선택한다.

 당월 청구내역도 선택이 가능하고, 다음 달에 청구될 이용내역도 선결제할 수 있다.

반응형

선결제 할 내역 선택

 즉시결제할 이용 내역을 체크한다.

 15개 항목까지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다고 한다.

 

 

선결제 완료 화면

 인증 후 즉시결제가 완료되면 완료 화면이 나온다.

 

 포인트가 135,000점 정도 있길래 전액 사용해서 결제하였다.

 포인트 사용한 것도 마일리지가 적립되는지 궁금하다.

 마일리지 적립은 3월 말에나 될 텐데, 그때 확인해 봐야겠다.

 

 신용카드 선결제가 필요한 경우는 크게 두 가지

① 한도가 일시적으로 부족할 때.

② 무이자할부를 했는데, 일시납이 가능한 경우.

※ 원래 무이자할부 금액은 마일리지 적립대상이 아닌데, 일시납으로 선결제하면 마일리지가 적립된다고 한다.

 

[알뜰/아끼기] - SC플러스마일카드 선결제 마일리지 적립일 (+무이자할부 마일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