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고양 어울림누리 후기/팁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전국공연 일정
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공연. 전시

[어린이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고양 어울림누리 후기/팁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전국공연 일정

728x90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고양시 공연을 다녀왔다.

고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4월 1일, 2일 양일간 상연되었다.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고양 어울림누리

 

산책하기에도 좋은 고양 어울림누리였다.

어울림극장에서 공연을 한다.

 

고양어울림누리

4월 초 방문한 고양어울림누리는 만개한 벚꽃으로 나들이하기에 좋았다.

공연시간보다 미리 도착해 둘러보았다.

지도 넓고 큰 공원처럼 조성되어 있어서 공연관람뿐 아니라 킥보드를 타고 배드민턴을 하는 가족들도 많이 보였다.

날씨가 따뜻하고 꽃도 예쁘게 피어 있었다.

 

반응형

 

어울림극장

 

어린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티니핑.

공연장인 어울림극장이 가까워지자 응원봉 판매대가 줄지어 있다.

가장 간단한 모양의 응원봉인 8천원이었던 것 같다.

 

공식 MD는 아닌 것 같다.

공연장 내부에서 응원봉은 판매하고 있지 않았고,

공연장 내에 가지고 들어갈 수는 있지만 공연 중에 불을 켜지 말라고 했다.

 

커튼콜 때에 다들 불을 켜고 열심히 흔드는 것 같았다.

 

 

 

공연장 내 굿즈 판매

공연자 내부에서는 주로 인형을 많이 사는 것 같았다.

티니핑 인형 가격은 25,000원이었다.

언뜻 보기에 아이들이 (새로 나온) 퐁당핑 인형에 관심을 많이 갖는 것 같았다.

 

 

캐치 티니핑

공연 관람 전에 로미공주와 티니핑들과 함께 사진도 찍는다.

포토존은 3군데 정도 있었고, 줄을 잠시 서서 기다렸다가 찍을 수 있었다.

 

공연 후에도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아 보였는데,

사진 대기줄뿐 아니라 퇴장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혼잡해 보였다.

미리 도착해서 찍는 게 좋다.

(꼭 찍어야 한다면^^;)

 

 

 

 

어울림극장 내부

어울림극장 내부에 들어왔다.

고양 어울림극장은 처음 와봤는데, 공연장 규모가 꽤 크다.

그런데 이 큰 공연장에 아이들이 정말 많이 들어왔다.

대단한 티니핑의 인기를 실감했다.

 

아이들을 위한 보조의자 제공되었다.

공연 전 대기 중에 화면에서 티니핑들이 움직인다.

새로운 티니핑이 등장할 때마다 아이들이 이름을 크게 외치는 것이 귀엽다.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공연 중에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다.

본공연이 모두 끝나고 무대를 찍을 수 있는 시간을 준다.

그리고 등장인물들이 객석으로 내려와서 아이들에게 인사해 준다.

 

객석 인사

로미, 제니와 오빠 3인이 객석으로 내려온다.

출연자 5명 모두가 모든 통로를 지나다니며 눈을 맞추고 인사해 준다.

 

그래서 약간 사이드 쪽이라도,

통로 자리에 앉는 걸 좋아하는 아이들이 많다.

 

아쉬운 점은 티니핑들은 내려오지 않는다는 것.

객석 인사를 하는 동안 티니핑들은 무대 위에서 인사를 해준다.

 

 

 

 

뮤지컬 티니핑

모든 출연자들이 무대 위에서 마지막 인사를 하며 마무리된다.

 

 

 

 

 뮤지컬 티니핑 관람시 팁

 

팁 1)  노래 들어보고 가기

오프닝곡은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주제곡>,

엔딩곡(커튼콜)은 <열쇠티니핑송>이었다.

 

이 두 노래를 들어보고 가면 더 재미있다.

(사실 아이들은 이미 가사를 외우고 있을 가능성이 많다.)

 

이외 극중 넘버들은 뮤지컬을 위해 만들어진 곡 같았다. 

 

 

 

팁2 : 티니핑 패션 아이템 챙기기

공연장에 가보니 그 동네 공주님들이 모두 모여 있는 것 같았다.

공주 드레스를 입은 아이도 있고, 좋아하는 티니핑 옷과 소품을 챙긴 아이도 있다.

 

부모로서 평소에 그런 옷을 선호하지 않더라도

티니핑 뮤지컬 공연장에 가는 날 만큼은 해줘야 할 것 같았다.

 

어른이 보기에는 창피해 보여도..^^;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후기

 

어린이 뮤지컬 중에 퀄리티가 아주 좋은 편인 것 같다.

배우들의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비슷했다.

 

로미 공주가 티니핑들과 변신하는 장면도 볼만했고,

영상을 사용한 연출도 괜찮았다.

 

어린이 공연이라 보호자 티켓도 구매해야 하는 것이 부담이긴 하다.

그래도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도의 공연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티니핑 뮤지컬 전국공연

 

전국 공연 일정
  •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2023.04.01 ~ 2023.04.02

  • 춘천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
    2023.04.15 ~ 2023.04.16

  •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 (대극장)
    2023.04.22 ~ 2023.04.23

  •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
    2023.05.13 ~ 2023.05.14

  •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2023.05.20 ~ 2023.05.21

  • 대전 우송예술회관
    2023.05.27 ~ 2023.05.28

  •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2023.06.10 ~ 2023.06.11

* 예매 : 티켓링크 / 인터파크티켓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공연 정보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

 

참고로 티니핑이라고 다 같은 티니핑이 아니다.

'알쏭달쏭' 티니핑은 시즌3 격에 해당한다.

지금 공연 중인 뮤지컬은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이다.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로미와 하츄핑, 꾸래핑, 솔찌핑, 나나핑 / 제니와 다해핑 / 하트로즈 삼인방인 이안, 카일, 준

그리고 수수께끼의 상자가 등장한다.

이외에 뜨거핑, 퐁당핑 등은 화면으로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