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틀려도 괜찮아 청주 후기 어린이공연
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공연. 전시

[뮤지컬] 틀려도 괜찮아 청주 후기 어린이공연

728x90

3월 11일, 12일에 청주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틀려도 괜찮아를 보고 왔다.

 

동화책 <틀려도 괜찮아>를 원작으로 한다.

 

뮤지컬 <틀려도 괜찮아>

티켓

청주 예술의 전당에 도착해서

예약한 티켓을 교환하였다.

 

네이버에서 예약을 할 때

기대평 할인을 선택했기 때문에

 

티켓박스에서

기대평 작성한 것을 확인하고

티켓을 받을 수 있었다.

 

틀려도 괜찮아 뮤지컬

포토존은 따로 없었고,

이 입간판 앞에서 주로 사진을 찍었다.

반응형

어린이 체험학습 뮤지컬이라고 되어 있는데

공연을 보고 나서 무슨 뜻인지 알게 되었다.

 

청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청주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으로 입장하였다.

개인적으로 공연 자체도 좋지만

공연장 자체의 분위기를

즐기는 것도 재미있다.

 

공연이 시작되면 촬영이 금지되고,

어린이 체험 장면과

커튼콜에는 촬영이 가능하다.

틀려도 괜찮아 무대

공연이 시작되면 무대가 학교가 된다.

집, 학교, 공동묘지 등으로

무대가 바뀌며 진행된다.

 

체험학습 뮤지컬

 

   어린이 체험학습 뮤지컬

 

뮤지컬 틀려도 괜찮아가

어린이 체험학습 뮤지컬인 이유

 

공연을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어린이들을 무대 위로 불러낸다.

 

무대 위에서 인사도 나누고

퀴즈도 맞추고

노래와 율동도 한다.

엄마 아빠는 큰 무대 위에 올라간 아이를 보는 재미가 있고

아이들은 큰 무대에서 관객석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물론 무대 위로 올라가지 않고

객석에서 즐기는 어린이들도 많다.

 

적어도 무대 위에 올라가는 아이들 중

부끄러워서 몸을 뒤로 빼는 아이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ㅎㅎ

 

커튼콜

배우들이 밝은 얼굴으로 인사해 준다.

 

아이와 함께 신나는 노래를 듣고 부르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었다.

 

어린이 공연이기에 

치밀한 스토리를 기대할 순 없다.

그래도 배우들의 노래와 무용은 기대 이상이었다.

아이에게 물어보니 정말 재미있었다며,

다음에도 또 뮤지컬을 보러 오겠다고

큰소리로 대답한다.^^

* 청주 예술의 전당 주차

유료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지하주차장으로 연결된다.

평상시에는 모르겠지만

이번 주말에는 주차장이

무료로 개방되어 있었다.

 

 

뮤지컬 <틀려도 괜찮아>는 전국 투어 공연 중이다.

아래 글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취미생활/공연. 전시] - [청주 공연] 어린이 뮤지컬 <틀려도 괜찮아> 공연 정보와 할인 방법

 

[청주 공연] 어린이 뮤지컬 <틀려도 괜찮아> 공연 정보와 할인 방법

봄을 맞아 어린이 뮤지컬 가 전국에서 상연된다고 한다. 틀려도 괜찮아 뮤지컬 는 마키다 신지가 쓰고 하세가와 토모코가 그린 그림책 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이다.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책

mm00624.tistory.com

 

앞으로 안산, 익산, 대구, 천안, 고양, 강릉 공연이 이어져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