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 실내 가볼만한 곳 다이나믹메이즈 아이와 방탈출 후기 / 대기시간
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놀

[속초여행] 실내 가볼만한 곳 다이나믹메이즈 아이와 방탈출 후기 / 대기시간

728x90

고성 / 속초 여행 중에 비가 왔다.

바다에서 놀 수도 없고 산에 갈 수도 없어서

실내에서 아이와 놀만한 곳을 찾았다.

 

다이나믹메이즈 속초점을 발견, 네이버에서 예매권을 구입했다.

 

 

 다이나믹 메이즈 속초

 

다이나믹 메이즈 = 미로 / 방탈출 미션이고

얼라이브 하트 = 트릭아트다.

 

우리는 다이나믹 메이즈 단품권만 예매했다.

 

 

현장할인 제휴처

네이버예약에서는 단품 12000원 2가지 패키지권이 15000원이다.

2인 패키지권은 28000원.

 

주위 여러 호텔, 리조트, 관광지 등의 영수증이 있으면

제휴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우리가 묵었던 델피노는 제휴할인이 되지 않았다ㅠ

 

제휴할인을 받으면 가장 저렴하다.

1가지 9000원, 2가지 13000원

 

 

일요일 오전,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한 후 다이나믹 메이즈로 향했다.

위치는 순두부거리에서 약 1km 정도

 

다이나믹 메이즈 속초 (네이버지도 거리뷰)

 

길을 가다보면 이런 커다란 건물이 나온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다.

여유롭지는 않다.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래도 한두바퀴 돌다보니 자리가 났다.

 

 

다이나믹메이즈 입구

입구에 들어서자 엄청난 수의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네이버에서 예약을 한 사람도

똑같이 줄을 서서 티켓을 받아야 한다.

 

대기하는 중에

다이나믹 메이즈 대기시간이 1시간 20분이라는 안내를 발견했다.

 

그래서 티켓을 받은 후에

가까운 순두부 맛집에서 점심을 먹고 오면 딱이겠다고 생각하고

줄을 섰다.

 

생각보다 줄이 천천히 줄어든다.

(표만 바꾸면 되는데 왜?)

 

내차례가 되니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다이나믹메이즈 대기시간은

이용자 전원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것이었다.

 

때문에 데스크 바로 앞에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티켓교환 줄이 빨리 줄지 않는 것이었다.

 

1층 로비쪽에는 게임기 등 아이들이 놀만한 것들이 있었고,

트릭아트도 있지만

어메이징메이즈를 이용하려면

전원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니ㅠ

 

잠깐 고민 끝에 그냥 돌아 나왔다.

일단 밥부터 먹고 생각해보자 하며..

 

대청마루에서 식사를 한 후

다시 돌아왔는데

대기시간은 여전히 1시간 30분ㅠ

 

엄빠는 포기하고 싶은데

7살 아이는 기다릴 수 있다고 한다.

(기다려야만 한다고 한다.)

비도 오고, 여기까지 왔는데 기다려보자 하고

기다리기로 한다ㅎㅎ

 

 

 다이나믹 메이즈 줄서기

다이나믹 메이즈 대기

 

대기 줄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부터 시작되었다.

줄이 길다..

2층에는 화장실도 없다.

주차장에 잠시 다녀오려고 했더니 엄격한 목소리로 이유를 확인한다..ㅎㅎ

 

그래도 생각보다는 기다릴만했다.

직원이 일행이 몇명인지 확인하고

다이나믹 미션소개 안내문을 나눠준다.

 

그리고 2층 대기 공간 옆에는 의자도 있어서

힘든 사람은 잠시 앉아있어도 된다.

 

예상 대기 시간은 1시간 30분이었는데,

실제로는 1시간만에 입장할 수 있었다.

 

반응형

 

다이나믹 메이즈 안내사항

 

다이나믹 메이즈는 총 14개의 미션을 성공해서 탈출해야 한다.

입장해서 모두 완료하는 데까지 약 35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미션을 실패해도 문은 열린다ㅎㅎ)

 

 

 다이나믹 메이즈 미션!

입구

 

드디어 입장한다.

 

 

점프미션

 

초반에 나오는 점프미션

바닥에 있는 발판을 시간 내에 많이 밟는 미션이다.

 

30초 안에 600번을 밟으면 성공이다.

첫번째 시도 600회에 실패하면

두번째 시도 450회, 또 실패하면

세번째 시도 350회에 도전하게 된다.

 

30초에 600번은 무리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열심히 뛰다보니 가능할 것도 같다는 생각이!

 

그리고 만약에 이번에 실패하면 또 하지는 못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열심히 했다.

(힘이 빠짐ㅋㅋ)

600회 한 번에 성공!ㅎㅎ

 

초반에 점프미션 30초만에 힘이 다 빠졌다ㅎㅎ

 

 

다이나믹 메이즈

트램폴린 위에서 커다란 짐볼을 피해 탈출하는 물방울 터널

 

지압판 위를 건너가는 산호초 터널

 

 

다이나믹 메이즈

감옥같은 철창에서

휘어지는 철창을 찾아서 탈출하는 감옥미로

 

틀린그림찾기(다른그림찾기) 미션

 

출구를 찾아가는 액션 정글짐 미로

 

다이나믹 메이즈

 

15초동안 매달리면 문이 열리는 미션

 

깊은 볼풀을 탈출하는 미션

 

 

다이나믹 메이즈

소리를 크게 질러서 탈출하는 미션

(생각보다 힘들다ㅠㅎㅎ)

 

에어바운스 미로

(양쪽에서 서로 밀면서 나가면 재미있다.)

 

깜깜한 곳에서 촉각에 의지해서 탈출하는 암흑동굴

(암흑동굴은 일반 암흑동굴과 호러버전 동굴이 있었다.)

 

 

 

다이나믹 메이즈

 

마지막으로 미끄럼틀을 통과하면 탈출 완료!

마지막 슬라이딩 터널은 손이 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어린이들은 잘 타는데 (무거운)어른은..^^;

 


 

이렇게 1시간 대기해서 약 35분간 다이나믹메이즈 미션을 완료 했다.

매표소에서 기다릴 때만 해도 안 하고 싶었는데..

 

막상 하고 나니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놀이공원에 가도 1시간 기다려서 3분 타면 끝인데,

1시간 기다리고 35분동안 뛰어 다니니 오히려 좋네(?)ㅎ

 

초등학교 저학년이 부모님과 함께 들어갈 때가 가장 재미있을 것 같다.

그 이상이면 재미 없을 수도ㅎㅎ

 

7살 아이는 너무 재미있었고

암흑 동굴은 너무 무서웠지만 재미있다고 한다.

그리고 꿀잠을 잤다고 한다..^^

 

비가 오는 날이나, 실내 놀이를 하고 싶을 때 찾으면 좋은 곳인 것 같다.

한 번은 방문해볼만하다.

 

가까이 사는 분들은 평일에 사람이 적을 때 방문하셔야 좋을 것 같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