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자연드림파크 자연드림몰 마켓 (마트) / 비어락 치킨 생맥주
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놀

괴산 자연드림파크 자연드림몰 마켓 (마트) / 비어락 치킨 생맥주

728x90

자연드림파크 마트

자연드림마트

자연드림파크 내에 자연드림 제품을 판매하는 마트가 있다.

저녁을 먹고 둘러 보기로 했다.

돈 주고 먹는 물은 깨끗해야 한다는 그 물..

 

유기농항암식품이라고 한다.

이걸 먹는다고 항암이 되는 건 아니겠지만 그만큼 건강한 음식이라고 이해하는 걸로

밖에서 보는 것보다 마트가 꽤 넓었다.

 

궁금했던 비어락 맥주

자연드림파크 안에 양조장이 있다.

비어락에서 마실 수 있고, 마트에서 캔이나 병으로 구입할 수도 있었다.

 

정육점도 있다.

여러가지 냉동식품도 있다.

 

모든 제품의 가격은 조합원가 / 일반가로 나뉘어 있다.

 

근처에 있으면 조합원 가입하고 장 봐도 좋을 것 같았다.

음료수, 커피, 푸딩 등

 

케이크, 초코파이, 롤케잌

 

컵라면~

자연드림 호텔에는 나무젓가락이 없다.

마트에서 젓가락은 무료제공되지 않고 1개당 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1으로 아이와 함께 먹은 딸기바나나 구슬아이스크림

맛은 그냥 구슬아이스크림 맛이다.ㅎ

 

호텔에 들어와서 자연드림컵라면과 마라컵라면을 먹었다.

우리밀과 국산 소금으로 만들었다는 자연드림컵라면~

 

호텔 1층에 정수기가 있어서 온수를 떠오려고 했는데

고장이 난건지 뜨거운 물이 안 나와서 실패

객실에서 포트로 끓여서 먹었다.

 

자연드림 컵라면은 기본적인 라면으로 맛있게 먹었고,

마라컵라면은 기대보다 훨씬 맛있었다.

 

사실 라면은 여러 종류가 있지만 주로 먹는 라면 외에는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라 컵라면 맛있어서 마트에서 더 살까 생각도 했었다. ㅎㅎ

 

 

 

괴산 자연드림파크 수영장 / 아이와 가기 좋은 수영장 / 찜질방 매점

괴산 자연드림파크 스포츠센터"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자연드림파크 호텔에 입실하고 수영복을 챙겨 수영장으로 갔다.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자연드림 협

mm00624.tistory.com

 


자연드림파크 비어락

수영장, 찜질방 다음 비어락으로 갔다.

비어락도 생각보다 넓다.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신듯

체크인할 때 받은 생맥주 330cc 50% 할인권이 두 장 있으니 생맥주 두 잔을 주문한다.

원래 사진에 보이는 샘플러 메뉴를 먹고 싶었는데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한다.

스타우트(흑맥주)도 지금은 없다.

라거 / 페일에일 / 바이젠 중에 선택~

 

시원한 생맥주 두잔~

바이젠과 페일에일

 

맥주 맛을 잘 모르는 나에겐 시원하고 맛있는 맥주였다.

두 종류중에는 바이젠이 더 좋았다.

비어락의 좋은 점!

팝콘을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생각보다 맛있는 팝콘이라서 여러번 먹었다.ㅎㅎ

간혹 타이밍이 안 맞으면 팝콘이 다 소진되기도 한단다.

비어락 치킨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순살치킨은 아쉽게 안 된다고 해서 뼈있는 치킨으로 주문했다.

다른 후기에서도 순살치킨 주문이 안 된다는 내용을 기억이 있다.

 

방금 튀긴 치킨이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양념도 달콤하고 맛있다.

 

 

한 쪽에는 무대가 있어서 라이브 공연도 한다.

주말에만 하는지는 모르겠다.

이날은 토요일이었는데 1부 공연과 2부 공연이 있다고 했다.

 

비오는 날에 라이브 노래 들으며 치킨에 맥주 한잔 하니 기분이 좋은 밤이었다.

 

 

 

 

괴산 자연드림파크 로움호텔 1관 스탠다드트윈 3인 숙박 후기 (성인2 아동1)

괴산 자연드림파크"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자연드림 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괴산 자연드림파크에 방문했다.호텔, 수영장, 영화관, 자연드림몰, 체험공방, 요양병원까

mm00624.tistory.com

 

 

 

 

 

괴산 자연드림파크 수영장 / 아이와 가기 좋은 수영장 / 찜질방 매점

괴산 자연드림파크 스포츠센터"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자연드림파크 호텔에 입실하고 수영복을 챙겨 수영장으로 갔다.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자연드림 협

mm00624.tistory.com

 

 

 

괴산 산막이옛길 아이랑 걷기 산막이~주차장 코스 / 유모차는?

산막이옛길"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청주에서 가까운 괴산의 산막이옛길괴산호를 끼고 산과 물을 보며 걸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길이 꽤 길고 여러 코

mm00624.tistory.com

 

 

 

[괴산 산막이옛길] 괴산호 유람선 / 청주 풍경 좋은 나들이 아이랑 /주차장 가격

괴산 산막이옛길 유람선"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청주 근처 괴산 자연드림파크에서 체크아웃하고 근처에 있는 산막이옛길로 갔다.  산막이옛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mm006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