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키즈] 스팽글 하트 샌들 QCSH17331MU 구매 후기 어린이날 선물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생활정보

[베네통 키즈] 스팽글 하트 샌들 QCSH17331MU 구매 후기 어린이날 선물

728x90

7살 여자아이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받고 싶은 것을 물어봤더니,

예쁜 신발을 받고 싶다고 했다.

 

쇼핑몰에서 신발들을 둘러보다가 아이가 마음에 드는 신발을 발견했다.

베네통 키즈 스팽글 하트 샌들이었다.

 

베네통 스팽글 하트 샌들

 

파스텔톤+핑크에 하트 스팽글이 달린 샌들.

역시 여자 아이가 좋아할만 하다.

 

그런데 가격표를 보니 139,000원..

비싸도 5만원 정도를 생각하고 갔는데(ㄷㄷ)

올해 신상품이라고 한다.

 

다시 다른 매장들을 둘러보았지만

아이의 선택은 무조건 저 신발이었다.

 

신어보니 발도 편하고

굽이 살짝 있는 편인데도 무척 가볍다고 한다.

 

고민 끝에 무리해서 사주기로 한다.

(아빠 신발보다 비싸다..)

 

매장에는 죄송하지만, 인터넷으로 최대한 할인을 받아보기로 한다..

모델명은 QCSH17331MU.

검색해봤더니 12만 5천원 정도가 가장 저렴한 편이었다.ㅠ

 

다른 쇼핑몰에서 할인 폭이 크지 않길래

베네통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보았다.

반응형

 

 

베네통몰

 

스팽글 하트 샌들

 

스팽글 하트 샌들의 정가는 139,000원(ㄷㄷ)

할인가 125,100원이다.

즉시사용 마일리지는 구매할때 바로 쓸 수 있는 마일리지라서 6,950원 추가 할인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1. 회원가입 할인 쿠폰 / 앱 다운로드 쿠폰

 

신규가입 쿠폰

나는 4월에 가입했는데, 그때는 10% 할인 쿠폰을 받았다.

5월 가입시에는 12% 할인 쿠폰과 적립금 5천원 또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준다고 한다.

 

신규앱다운 쿠폰

또 베네통몰 앱을 신규로 받으면 여러가지 쿠폰과 포인트를 준다.

일단 다 받아 놓는다.

 

카톡 채널 추가 쿠폰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면 12% 할인 쿠폰을 준다.

4월에는 신규가입 쿠폰이 10%라서, 나는 카톡 채널 쿠폰 12%을 받아서 사용했다.

 

 

 2. 카드 할인 혜택

 

매월 1일마다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카드 혜택ㅎㅎ

신한카드 마이샵, 삼성카드 링크(LINK), 롯데카드 터치(TOUCH)에 베네통몰 할인이 있었다.

 

베네통 10%할인

100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한다.

공식 사이트와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오프라인에서는 사용 불가)

 

이렇게 (쓸 일이 없을 것 같던) 쿠폰이 문득 생각 나서 신한카드를 이용하기로 한다..ㅎㅎ

 

신한카드 마이샵서비스, 비씨카드 마이태그

 

신한카드 마이샵서비스, 비씨카드 마이태그 소개 / 카드있다면 필수! 혜택 신청하세요

잘 활용하는 사람도 많지만 모르는 사람도 많은 것 같은 카드 혜택을 정리해 본다. 보통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각각의 카드마다 제공하는 할인/적립 혜택을 참고해서 결제하게 된다. 카드사별

mm00624.tistory.com

삼성카드 링크(LINK), 롯데카드 터치(TOUCH)

 

삼성카드 링크(LINK), 롯데카드 터치(TOUCH) 숨어있는 카드혜택을 찾아서 (2)

지난번에 신한카드의 마이샵과 BC카드의 마이태그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번에는 삼성카드와 롯데카드의 비슷한 서비스에 대해서 정리해 본다. 주위에 카드를 쓰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모르

mm00624.tistory.com

 

 

 결제하기

 

기본 쿠폰 + 12% 할인 + 3000P사용 + 6950M 사용 해서 106,254원을 신한카드로 결제했다.

잠시 후 마이샵 혜택이 적용되었다는 메시지가 도착했다.

10%인 10,625원이 결제일 할인된다.

 

95630원에 구입한 셈이다.

그래도 비싸지만ㅠㅠ

 

마음에 쏙 들어하는 신발을 최대한 할인 받아 샀다는 것에 만족해야 한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낮아지겠지만ㅠ

 

 

사실 베네통몰에는

비싼 신상품 뿐만 아니라

할인 중인 2~3만원대 상품도 많이 있다.

 

그런 옷들을 여러가지 쿠폰과 적립금, 카드혜택을 받아 구입하면 조금 더 좋은 가격에 살 수 있다.

 

 하트 스팽글 샌들 후기

QCSH17331MU 후기

QCSH17331MU

신발이 하루만에 잘 도착했다.

박스 포장이 잘 되어 있었다.

 

 

QCSH17331MU

아이 신발 치고 굽이 살짝 있는 편인데,

가벼운 재질이라서 좋다.

 

 

베네통 하트 스팽글 샌들 QCSH17331MU

매장에서 신어보고 산 것이라 사이즈도 잘 맞았다.

신발이 편하고 가벼워서 좋다.

물론 아이는 디자인이 가장 좋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