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카페 북한강뷰 애견놀이터 닥터피쉬도 있는 메콩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생활정보

청평 카페 북한강뷰 애견놀이터 닥터피쉬도 있는 메콩카페

728x90

가평 마이다스 호텔 근처 카페를 찾았다.

메콩 카페라는 곳인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카페인 것 같다.

 

메콩 카페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983-2에 위치한 메콩카페

주차장은 여유롭다.

 

비온 뒤라 북한강이 진짜 메콩강 같은 색깔일 것 같은ㅎㅎ

 

강변을 따라

독립된 자리들이 있다.

원두막이라고 해야 할지

방갈로라고 해야 할지는 모르겠다.

 

독립된 공간이라 좋아보인다.

그래서 자리가 없다.^^;

 

각 방마다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었다.

 

 

 

옆으로 보이는 애견운동장

강아지를 데리고 오는 사람들도 많았다.

 

강아지들이 열심히 뛰놀기 좋아보였다.

 

 

카페 본관

음료를 주문하는 본관은

 

북한강을 정면으로 조망하는 테이블이 자리했다.

넓게 틔여 있어 

보기에 시원하고 좋았다.

 

신상 카페라서 그런지

손님이 아주 많지는 않아서(많긴 하지만)

쾌적한 편이었다.

 

주차장에서 본관을 가로질러 반대쪽으로 나가면

이런 자리들이 몇개 더 마련되어 있다.

 

뒤쪽에 있어서 빈자리가 있으려나 기대했지만 만실..ㅎ

 

 

 

별관? 에서 음료를 마시기로 했다

가운데에 물이 있고

양쪽으로 평상이 자리해 있다.

 

 

 

시원한 플럼에이드 한잔 마시고..

 

물에는 물고기들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닥터피쉬ㅎㅎ

 

발을 넣었더니 수십마리가 붙었다..재미난 경험~

 

본관에서 발수건도 판매한다.

 

작은 수영장도있었는데

사람이 사용하는건지, 강아지들을 위한건지

아니면 그냥 보는 용도인지는 모르겠다.

예쁘긴 하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강아지 사진을찍는 사람들이 여럿 보였다.

 

 

비가 왔다가 해가 떴다가

오락가락 하는 날이었다.

 

그래서 정말 동남아에 온 것같은 착각?ㅋㅋ

 

좋은 뷰에 쾌적하게 즐기기 좋은 신상카페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