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운동화] 수선 후기 DAKS 스니커즈 유상 A/S 비용과 기간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생활정보

[닥스 운동화] 수선 후기 DAKS 스니커즈 유상 A/S 비용과 기간

728x90

예전에 오래된 닥스 신발 신고 새 신발을 사러 쇼핑몰에 갔었다.

아울렛 닥스 매장이었는데, 직원분이 내 신발을 보더니 많이 낡았다며..

 

백화점 닥스 매장에 신발을 가지고 가면 수선을 맡길 수 있다며 강력추천한다고 하셨다.

 

지금은 다른 신발을 신고 있지만,

오랜만에 그 생각이 나서 운동화를 가지고 백화점 닥스 매장을 찾았다.

 

반응형

 

낡은 신발

하얀 신발이었는데 이렇게 때가 타고 낡았다.

끈을 묶을 필요도 없고

신발이 가볍고 편해서 어디든 신고 다녔던 것 같다.

 

 

오래된 신발

 

신발 바닥도 많이 닳았다.

뒤쪽은 특히 많이 닳아 있었다.

생각해보니 신발이 미끄러워져서 바꿨던 기억이 있다.

바닥이 많이 닳아서 그랬나보다.

 

 

 

인터넷 검색으로는 구두 A/S 후기가 대부분이고 스니커즈류는 안 보여서 걱정을 하면서 방문했다.

백화점 닥스 매장에 방문했더니 수선이 가능하다고 했다.

 

뒷굽 덧대기 등은 무료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ㅠ)

굽교환, 안쪽까지 교체하는 것은 유료라고 했다.

 

유료 A/S 비용은 5만원.

 

신발을 처음 구입할 때 20만원 초반 정도로 샀던 기억이 있다.

마음에 들었던 신발을 5만원에 한 번 더 신을 수 있다고 위로하며 유상 A/S로 진행했다.

 

수선 비용 5만원은 현금결제만 가능했다. (계좌이체 함.)

 

수선을 맡기고 돌아와서 잊어버릴만 할 때쯤 전화가 왔다.

AS가 완료되었으니 찾아가라는 연락이었다.

3주 정도 소요되었다.

 

수선완료

신발이 깨끗해졌다.

당연히 새것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발등 부분 세척이 어느 정도 되었다.

처음에 비하면 아주 깔끔해졌다.

 

신발 수선

신발 내부도 수선이 된 모양이다.

깔창도 바뀌어 있다.

 

 

수선된 신발

 

신발 밑창이 교체되어 있다.

하얗다.ㅎㅎ

원래의 신발과 같은 소재인지는 모르겠다.

 

신발 속 깔창도 그렇고, 정확히 같은 소재로 변경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신어보니 역시나 편한 신발^^

 

5만원에 수명을 조금 연장시켰다.

 

버리기는 아까운 오래된 닥스 구두나 스니커즈가 있다면 A/S를 맡겨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구두의 뒷굽을 덧대는 것 정도는 무료 수선도 되는 것 같다.

LF몰 A/S 안내

 

닥스가 소속된 LF 브랜드의 A/S 안내다.

제품 구입 매장으로 가져가거나,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 택배로 직접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