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빗] 움직이는 곤충만들기 후기 / 아이와 실내놀이 추천 / 바다동물 공룡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생활정보

[크래빗] 움직이는 곤충만들기 후기 / 아이와 실내놀이 추천 / 바다동물 공룡 만들기

728x90

크래빗 동물 만들기 키트를 우연히 발견하고

아이와 함께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보았다.

 

곤충, 공룡, 바다동물들이 있는데

원하는 종류만 선택해서 구매할 수도 있고

패키지로 묶여있는 상품도 있었다.

 

 

 크래빗 움직이는 동물 만들기

 

크래빗 만들기 키트

 

만들어 보고 싶은 것을 하나 둘 넣다보니 12개나 구입하게 되었다.

색연필은 서비스~

 

반응형

설명서와 내용물

 

봉투를 열어보면 이렇게 설명서 한 장과, 나무판 하나씩이 들어 있다.

(사진은 장수풍뎅이 설명서인데 사슴벌레 만들기 키트다. 사진을 잘못 찍었다ㅎㅎ)

 

저 나무판에서 부품을 떼어 내서,

설명서를 따라 끼우면 된다.

 

부품은 칼집이 나 있어서 그냥 손으로 떼면 떨어지지만

작은 부품이나 모양이 복잡한 것은 뻑뻑한 것도 있어서 어른이 떼어줘야 한다.

 

크래빗 장수하늘소 만들기

 

이렇게 조각들을 떼어 낸 후

설명서를 따라 끼워주면

 

완성된다.

 

장수하늘소

장수하늘소가 완성된다.

크래빗 사슴벌레

 

사슴벌레도 이렇게 만들어 줬다.

 

홈에다가 부품을 끼우는 것이 어렵지는 않은데 생각보다 세게 끼워야 결합이 제대로 된다.

 

그리고 간혹 부품이 헐겁게 들어가서 잘 빠지는 경우가 있다.

 

상품 설명에 보면 이상이 있는 부품은 무료로 보내준다고 한다.

 

나는 사슴벌레 몸통이 고정이 안 되었는데

그냥 머리 고무줄로 감아줬다ㅎㅎ

 

크래빗 곤충만들기

 

이렇게 동물들을 만들고 나면

간단하게 움직이며 놀 수 있어서 좋다.

 

장수하늘소와 사슴벌레

색연필이나 사인펜으로 색칠도 할 수 있다.

 

우리는 아이가 가지고 놀던 물감을 칠해보았다ㅎ

 

 

크래빗 만들기 키트

 

아이와 간단하게 실내놀이를 하고 싶을 때

 

크래빗 공룡만들기 키트를 하나씩 꺼내서 해보니 재미있고 아이도 좋아한다.

 

유치원생도 어른이 조금씩 도와주면 충분히 만들고 놀 수 있어서 좋다.

 

여행갈 때에도 가방에 한 두개 챙겨서 가면

 

간단하게 30분은 놀 수 있다.^^

 

 

 크래빗 나무 공룡, 곤충, 바다동물 만들기 키트

 

장점

  • 아이와 간단하게 놀기 좋다.
  • 조립 + 색칠 + 놀이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 움직인다.
  • 구성품이 간편해서 가지고 다니기 좋다.

 

불편한 점

  • 나무에서 냄새가 조금 난다.
     - 어린이 안전확인 KC인증을 받았고, E0등급 목재 사용으로 안전하다고 한다.

  • 설명서에서 만들기 설명은 뒷면에, 부품번호 사진은 앞면에 있어서 종이를 자꾸 뒤집어봐야 한다.^^;

  • 체결이 제대로 안 되는 부품이 있다.
    - 고무줄로 묶어주거나 목공풀로 붙여주면 된다.
    - 불량부품은 연락하면 무료로 보내주신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