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맛집] 신신짬뽕 - 차돌짬뽕이 맛있는 청목 본점 현지인추천 웨이팅
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들이/먹

[울진 맛집] 신신짬뽕 - 차돌짬뽕이 맛있는 청목 본점 현지인추천 웨이팅

728x90

울진 짬뽕 맛집이라는 신신짬뽕을 다녀왔다.

울진에 사는 지인에게 추천받은 거라 믿고 방문했다.ㅎ

 

지도에서는 청목신신짬뽕이라고 나온다.

 

청목 신신짬뽕 본점

  • 주소 :  울진읍 울진중앙로 40
  • 월요일 휴무
  • 화~토 : 11시 ~ 8시
  • 일요일 : 11시 ~ 2시 (네이버정보)
  • 브레이크타임 : 2시 ~ 5시

500미터 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다고 한다.

가게앞 도로변에은 주정차 단속구역인데,

평일 점심시간은 유예시간이라 잠시 주차 가능하다.

주말 단속여부는 모르겠다.

 

 

일요일 점심 시간, 신신짬뽕이 가까워지자 대기 줄이 보이기 시작한다.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서 대기표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면 된다.

(그냥 기다리면 안됨!)

 

앞에 6팀 정도 대기가 있었는데 25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다.

 

신신짬뽕 메뉴판

울진 신신짬뽕의 메뉴판

차돌짬뽕이 대표메뉴라고 한다.

 

지인에게 들으니

예전에 있었던 메뉴 몇개가 없어지고

새 메뉴가 생겼다고 한다.

 

마라차돌짬뽕과 마라해물볶음면은 신메뉴인듯 했다.

 

반응형

 

 

신신짬뽕 내부

 

생각보다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았는데,들어와서 보니배달 주문을 먼저 요리하는 느낌이었다.

 

웨이팅도 있는데배달 주문까지 받으니 시간이 오래걸린듯.

 

대통령도 식사를 한 곳인가 보다..

 

 

차돌짬뽕이 나왔다.

생각보다 양이 많다.

차돌도 많이 올라가 있다.

 

고기 육수인 것 같다. 새우도 몇개 들어있지만..

고소하고 매콤하고 아주 맛있다.

완뽕!

 

개인적으로는 시원한 맛의 해물 짬뽕도 좋지만 고기짬뽕을 더 좋아하기도 한다.ㅎㅎ

 

 

짬짜면

짬짜면 사진이 특이해보여서 주문했다.

 

보통 말하는 짬뽕/짜장을 나눠서 주는 짬짜면이 아니었다.

짜장소스와 볶음짬뽕 소스를 함께 비벼서 먹는 비빔 짬짜면~

 

별미였다.

 

짜장면과 볶음밥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지만

모든 요리가 맛있었다.

 

볶음밥도 특히 맛있었던 기억ㅎ

 

아이들도 짜장면을 무척 잘 먹었다.

 

매장 가운데 셀프 코너에서

밥과 숭늉을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감사하게도 밥이 무료~!

 

울진 맛집을 검색했을때 잘 보이지 않던 집이었는데

(울진 크랩이 워낙 많기도 해서)

현지인에게 추천받아 방문할 수 있었다.

 

대표 메뉴 차돌짬뽕 외에 짬짜면, 볶음밥, 짜장면도 모두 맛있었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