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지급에 보류가 걸려 있습니다? 본인확인 (10달러)
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생활정보

[애드센스] 지급에 보류가 걸려 있습니다? 본인확인 (10달러)

728x90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한 달 반이 되었고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 한 달 정도 되었다.

자주 방문해 주시는 이웃님들이 계셔서 재미있게 포스팅을 하고 있다.

당연히 아직 검색으로 들어오는 수가 많지는 않기에 애드센스 수익은 소소하지만 생각날 때마다 들락거리고 있다.^^;

반응형

애드센스 본인 인증

그러던 중 (무서운) 빨간 박스를 보게 되었다.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

 

아니, $100가 넘어야 출금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이건 무슨 소리인가. 당황했다.

찾아보니 수익금액이 10달러가 되면 우편으로 PIN번호를 보내주고, 그걸 인증하는 단계가 있다고 한다.

그때 필요한 주소와 본인 인증을 하는 단계인 것 같았다.

 

애드센스 본인 확인

휴대폰 인증을 하였다.

나는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목록에 여러 가지 알뜰폰 회사 이름이 있는 것이 신기했다.

정작 내가 이용 중인 업체는 목록에 없었는데, 회사 이름 없이 그냥 <알뜰폰 - 통신사>라는 것을 선택하니 인증이 되었다.

확인 완료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과 주소 입력을 하니 확인 완료 메시지가 나왔다.

인증 완료 이메일도 도착했다.

 

아직 먼 일이라 생각해서 지급 계좌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도 찾아보아야 한다.

외화를 입금받을 수 있는 계좌여야 할 것 같은데 당연히 방법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PIN 우편물을 기다리고 있다.^^

처음 하는 것이라 할 때마다 찾아보아야 하고 시행착오도 많은데,

그래도 다른 블로거들이 해왔던 것들을 하나씩 따라서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소소하게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