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씨큐리움 고래놀이터 - 바다마을 고래고래 주말 후기

여행. 나들이/놀

바다마을 고래고래

일요일에 방문한 씨큐리움 바다마을 고래고래

군산 스테이호텔에서 1박을 하고, 서천 씨큐리움으로 향했다. 군산에 씨큐리움까지는 차로 약 15분 정도, 멀지 않은 거리다. 군산 스테이호텔 신관 슈페리어 트윈룸 숙박후기(어매니티 객실 뷰)

mm00624.tistory.com

일요일 오후 1시 3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4시 회차 예매가 가능했다.

씨큐리움을 둘러보다가 3시 50분쯤 1층 바다마을고래고래 입구에서 줄을 섰다.

바다마을 고래고래 이용안내

5 15:00 ~ 15:45
6 16:00 ~ 16:45
7 17:00 ~ 17:45
8 18:00 ~ 18:45 [ 8회차는 하절기(3월~10월) 토요일, 공휴일에만 ]

바다마을 고래고래 주의사항

• 1일 1회 이용 가능
  • 음식물(커피, 음료 등) 반입 불가
  • 귀중품은 직접 보관
  • 소리지르거나 뛰어다니지 않게 주의
  •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보호자가 동행, 안전 유의
  • 고래조형물에 부딪치지 않게 주의
  • 미끄럼틀 이용시 마찰, 화상 주의
  • 산호숲 클라이밍은 110cm ~ 135cm 사이 어린이만 이용
    보호대, 실내화 착용은 보호자가 도와주기
  • 트램폴린은 어린이 1명씩 이용

바다마을 고래고래

입장할 때 신발을 신발장에 보관하고 들어간다.

신발장 쪽에 사물함도 있으니 귀중품은 그곳에 보관하면 되겠다.

입장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혹등고래의 입

홀린듯 먼저 입속으로 들어가본다.

안쪽에는 목젖처럼 생긴 공들이 매달려 있다.

매달린 공을 흔들기도 하고

흔들린 공을 피하기도 하며 지나간다.

혀 모양인 바닥은 약간 탄성이 있는 재질이고,

이외에 고래의 다른 몸 부분은 단단하니 부딪히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혹등고래를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다.

고래에 들어가서 노는건 없지만, 그냥 눈으로 보기에 멋있긴 하다ㅎㅎ

고래 등 위로 아이들이 장애물을 넘어서 미끄럼틀을 타러가고 있다.

고래 엉덩이쯤 되는 곳에서 줄을 서서 입장한다.

위로 올라가서 여러가지 장애물을 통과한 후 미끄럼틀을 탄다.

아이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면 이곳으로 나오게 된다.

이 미끄럼틀이 제일 인기가 많은듯?

맞은편에 휴식공간이 있어 엄마, 아빠들이 앉아서 쉬고 있다.ㅎ

휴식공간 벽면에 이런 공간도 있는데,

이곳은 어린이 전용이라고 한다.

볼풀장도 있다.

볼풀장에서 바라보는 바깥 풍경이 예쁘다.

창밖에 보이는 야외 테이블에서 도시락을 먹을 수 있다.

(바다마을고래고래에서 밖으로 나갈 수는 없음.)

트램폴린이 있는 [따라갈래 빨판상어]

트램폴린은 어린이 1명씩 이용한다.

벽에 있는 빨판상어를 위의 상어나 가오리 배에 붙이는 놀이

생각보다 높아서 직접 붙이기는 힘들었고 살짝 던져서 붙이면서 놀았다.

산호숲 클라이밍

이곳은 키가 110cm ~ 135cm 사이의 어린이만 이용할 수 있다.

헬멧, 팔꿈치보호대, 무릎보호대, 장갑, 실내화까지 보호장구를 착용하고 들어가서

출구를 찾아 나오는 놀이다.

두 가지 경로 중 원하는 길로 나올 수 있는데,

3번까지 할 수 있다.

3번 하고 나면 다시 줄 서야 한다.

아이가 무서워 하지 않고 재미있어 했다.

아이가 가장 재미있어했던 것은 장애물을 지나서 미끄럼틀을 타는 놀이..

이렇게 놀다 보니 퇴장시간이 되었다.

솔직히 여기까지 와서 무슨 실내 놀이터를 가나 생각했다.

오픈런 한다는 후기도 봤는데 굳이..?

그래서 여유있게 도착했는데 운이 좋게 입장했던 바다마을래고래

생각보다 재미있게 놀았다.

시설도 깔끔하다.

주어진 시간은 짧지만 재미있게 놀고 나오기에 알맞다.

나름 테마가 있는 놀이 시설이라 좋았다.

다음에는 이번에 못간 서천 국립생태원, 에코리움도 가보는 것으로~

서천 씨큐리움 아이와 주말 방문 후기

mm00624.tistory.com

군산 스테이호텔 신관 슈페리어 트윈룸

군산 스테이호텔 군산, 서천을 1박 2일 일정으로 다녀왔다. 숙소로 예약한 군산 스테이호텔 위치는 군산과 서천의 가운데 정도 군산시내와 서천시내 모두 차량으로 15분 정도 떨어져있다. 군산

mm00624.tistory.com

군산 간짜장 맛집 중화반점1968 / 중동호떡 / 철길마을 후기

군산에 도착해 군산스테이호텔에 체크인, 짐을 풀고 나왔다. 군산 중동호떡중동호떡주소 : 군산시 서래로 52영업시간 월~토요일 10:00 ~ 19:00일..

[군산 이성당] 일요일 오후 팥빵 대기

[군산 이성당] 일요일 오후 팥빵 대기시간 후기 / 본점, 신관, 온라인몰

국수미는 남자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군산의 명물 이성당으로 향했다.이성당 앞에 도착하니 12시 15분 정도였다.일요일 12시 15분, 이성당 앞에 대기줄이 서있었다.군산 이성당<p data-ke-size=..

mm00624.tistory.com

국수미는남자 - 이색 칼국수 + 볶음밥

[군산] 국수미는남자 - 이색 칼국수 + 볶음밥 아이와 가기 좋은 맛집

군산 스테이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아침 겸 점심을 먹으러 나왔다.우리가 향한 곳은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군산 국수미는남자"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주소 : 전북

만남스넥에서 떡볶이 김밥 김치볶음밥

[군산맛집] 만남스넥에서 떡볶이 김밥 김치볶음밥 / 군산사랑상품권

만남스넥씨큐리움 일정을 마치고 이른 저녁을 먹고 집으로 출발하려고 했다.  서천 씨큐리움 아이와 주말 방문 후기 - 실내 가볼만한곳 / 할인정보군산 스테이호텔에서 1박을 하고, 서천 씨큐